휴대폰 소액결제 불가 사유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사티켓
본문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상품권 쇼핑몰 천사티켓입니다.
휴대폰결제 실패 시 다양한 사유가 있으나 가장 빈번한 원인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3100, 2100 : 사용불가고객(결제사 정책상 이용이 불가 /소액결제한도는 남아 있지만 결제사에서 제공하는 상품권 구매한도가 남지 않은 경우)
3200 : 사용불가고객(결제사 정책상 이용이 불가)
3300 : 사용불가고객(미납 이력이 있는 정보)
3400 : 사용불가정보(신규가입자, 미납정보, 결제사 정책상)
3500 : 사용불가정보(결제사 정책상 이용이 제한)
3600 : 한도초과(정책상1회한도초과, 정책상사용한도초과)
보다 자세한 결제 실패 원인을 알고 싶으신 경우 결제대행사 갤럭시아머니트리 1566-0123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가장 정확하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편리한 상품권 구매를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믿음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천사티켓은 언제나 고객님의 만족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와 합리적인 상품권 구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신뢰받는 브랜드, 천사티켓이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편하게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상품권 쇼핑몰 천사티켓입니다.
휴대폰결제 실패 시 다양한 사유가 있으나 가장 빈번한 원인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3100, 2100 : 사용불가고객(결제사 정책상 이용이 불가 /소액결제한도는 남아 있지만 결제사에서 제공하는 상품권 구매한도가 남지 않은 경우)
3200 : 사용불가고객(결제사 정책상 이용이 불가)
3300 : 사용불가고객(미납 이력이 있는 정보)
3400 : 사용불가정보(신규가입자, 미납정보, 결제사 정책상)
3500 : 사용불가정보(결제사 정책상 이용이 제한)
3600 : 한도초과(정책상1회한도초과, 정책상사용한도초과)
보다 자세한 결제 실패 원인을 알고 싶으신 경우 결제대행사 갤럭시아머니트리 1566-0123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가장 정확하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편리한 상품권 구매를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믿음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천사티켓은 언제나 고객님의 만족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와 합리적인 상품권 구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신뢰받는 브랜드, 천사티켓이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편하게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