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결제가 안되나요?
상품권은 발행사(예:교육상품권)와 가맹계약이 맺어진 업체(예:A영어사)에서 상품권을 구매하여 소지하고 있는 소비자가 현금대신 지불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명 유가증권입니다.
2002년초에 입법되어져 11월에 확정되어진 상품권 판매법에 따르면 '발행사 또는 발행사와 판매대행계약이 맺어진 위탁판매자 이외에는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판매할 수 없다'로
수정이 되어 확정 발표되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 상품권판매에서 판매대행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은 상품권에 대해서 카드판매는 규제되고있습니다.
상품권 봉투가 안왔어요
상품권 봉투는 기본적으로 선물용 봉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봉투는 기본적으로 한 주문건당 상품주문 수량 까지는 무상으로 지급해 드립니다.
봉투는 옵션에 꼭 선택 하여 주시고 미기재시 한 봉투안에 넣어드립니다.
천사티켓에서는 당일 14:00시 이전에 입금 확인된 주문 상품에 한하여 (우체국)으로 일반적으로 3~8일정도 소요됩니다.
(단 제주도, 서귀포등 도서산간 지역은 3~8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우체국은 주말및 휴일에는 우체국 휴무로인하여 배송되지않습니다.
▣ 배송 예정일이 지나도 상품이 도착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인은 배송일 당시 배송 거주지에 받는분이 부재중 또는 수령할 수 없는 환경일 경우 반송처리 됩니다.
물론 해당 우체국에서 2~3회 재방문을 하고 있으나 계속해서 부재중일 경우 당사로 반송 처리 되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고객님께서는 주문시 반송되지 않도록 전달메세지란에 "부재중일 경우 경비실에 맡겨주세요"라는 메세지를 넣어주시면 주소와 함께 기재하여드립니다.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성함이 틀리실경우 배송에 지연이될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탈퇴하고 싶습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회원탈퇴 요청 해주시면 바로 탈퇴가 가능합니다.
단, 회원탈퇴시에는 구매내역등의 내용이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그 내역을 반영해 드릴 수는 없으므로 탈퇴 시 신중히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구매 가능 한가요?
비회원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천사티켓]은 회원제로 구매가능하십니다.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 받고 있나요?
천사티켓에서는 한국 전자인증을 통해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VeriSign의 보안인증을 사용하여 고객님의 안전한 전자거래를 할 수 있도록 SSL보안 세션을 통한 안전한 통신을 제공합니다.
상품권 구입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상품권은 재화 및 용역의 공급으로 보지 않으므로 구입시 정규증빙(세금계산서, 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 수취대상이 아니며 부가세 공제대상이 아닙니다.
상품권은 재화나 용역의 공급에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유가증권의 매매에 해당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상품권 구입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대신 지출 증빙서류로 상품권 영수증을 발급하여드립니다.
입금 완료 후 부터 영수증 및 명세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오래 전에 사용했는데 다시 가입해야 하나요?
정보통신망법 제29조의 2항에 근거하여 1년 동안 천사티켓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의 계정 접속 정보는 파기합니다. 따라서 천사티켓에서 상품권을 다시 구매하고자 하시는 경우 반드시
재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과거 구매내역 조회가 필요하신 경우 회원 당시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전화번호를 1004TK@gmail.com 이메일 주소로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전화 통화로 요청 사실 확인 후 조회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교환 또는 환불 가능한가요?
주문 및 입금을 하셨으나 본인인증 절차를 완료할 수 없는 경우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 때 환불은 은행 영업일 기준으로 3~4일 정도 소요됩니다.
원칙적으로 한 번 노출된 상품권의 경우 단순 고객의 변심으로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권을 받으셨지만 어쩔 수 없이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 한하여 3일 이내에만 교환 또는 환불 요청 가능합니다.
이 때 교환 또는 환불은 고객님의 요청 후 은행 영업일 기준으로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환불 또는 교환에 따른 이체 수수료 500원을 차감한 금액이 입금 처리됩니다.
구글기프트카드의 경우에는 단순 변심으로는 어떤 사유로도 환불처리되지 않습니다.
구글코리아는 국내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국내법을 따르지 않고 취소/환불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환불 또는 교환은 즉시 처리되지 않고 이체 수수료 500원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구매하시기 전에 반드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주문 및 입금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자 / 입금자 불일치건은 왜 무조건 환불처리 해야 하나요?
주문자 입금자 이름 불일치는 이유를 막론하고 무조건 환불 처리합니다.
부모, 형제, 자식 등 돌림자 등이어도 무조건 환불 조치합니다.
핀크, 오픈뱅킹 등을 이용하여 입금자가 일치하지 않아도 무조건 환불 조치합니다.
친구 명의는 바로 옆에 같이 있더라도 무조건 환불 조치합니다.
이는 각종 금융사고 방지를 위하여 어떠한 예외도 두지 않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타행이체 구분이 어려우므로 동일 이체 은행이라도 무조건 2-3일 후 수수료 500원을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 처리합니다.